저희 일진PMS가족은
  고객님의 소망 하나하나를 이루는데,
    커다란 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보도자료

Best Business Partner "ILJIN PMS"

성공비지니스를 위한 선택! 고객의 발전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등록
일진PMS(주)가 제안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솔루션
관리자
2020-07-29 09:20:55 / 25
                      
일진PMS㈜는 인쇄업계의 다양한 분야의 생산 현장에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과 기술력으로
인쇄업계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일진PMS㈜(대표 박경재)는 올해로 창립 41주년을 맞이하는 인쇄업계의 장수 기업 중 하나이다.
KOMORI인쇄기의 총판 대리점으로 시작하여 현재의 강소기업이 되기까지 많은 우여곡절을 겪어 오며
많은 노하우를 축적해 온 베테랑 기업이다.
 
한국 인쇄업계의 빠른 발전과 변화에 유연하고 능동적으로 대응해 오고 있으며, 출판/상업 인쇄산업을 뛰어 넘어, 패키지인쇄산업 분야까지도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일진PMS㈜는 KOMORI, BOBST, MARBACH, IMPACK, CONDAIR 브랜드의 총판대리점으로서 상업/출핀/패키지인쇄 – 패키지후가공 (금박기/도무송기/접착기) – 목형 – 자동포장기 - 가습장치까지 인쇄산업 전반에 요구되고 있는 장비를 취급함과 동시에 전세계 인쇄업계에서 인정받은 제품솔루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내 인쇄산업 기술 향상에 원동력이 되는 장비들을 상세히 소개하고자 한다.
 



출판상업인쇄패키지인쇄 분야에서 인쇄기는 매엽인쇄기윤전기를 포함하여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선택받아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약 년 가까이 인쇄산업기술 발전에 개발 투자해온 은 매엽윤전인쇄기만이 아닌디지털인쇄기 개발 투자에도 다년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 Digital Printing Impremia NS40(나노그라피 기술)


Digital Printing NS40은 소량 다품종 인쇄 대응과 패키지인쇄에 효율적으로 활용가능한 Digital인쇄기로써 출판/상업인쇄에 적용 가능한 4Color(CMYK) Digital Print 사양과 패키지인쇄의 다양한 별색 인쇄가 가능한 7Color (CMYK+V, G, O)사양의 2가지 Option의 기종 선택이 가능하다. 미래 인쇄산업 발전을 위해 한발 앞선 기술개발로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On Demand를 실현하고자 란다 나노그라피 기술을 적용하여 인쇄 업계에 보급함으로써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고객사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보다 폭을 넓히고 제공하고 있다.





패키지인쇄의 후가공 설비의 명품이라 불리는 BOBST의 기술력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에 일진PMS㈜는 BOBST의 금박기/도무송/접착기 라인을 국내 공급하기 시작하여 국내 패키지인쇄회사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Die-cutting-NOBACUT106ER

자동화 생산 설비의 강점은 노동력은 최소화하고 생산성은 극대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고도의 생산 기술력 요구에 맞추어, BOBST의 기술력 또한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지속 발전하고 있다.
NOVACUT106ER 모델은 완벽한 용지 공급 기술과 사용자에 최적화된 UI, BOBST 고유 기술을 탑재한 내구성 높은 시스템과 더불어 시간당 8,000장을 처리할 수 있는 생산 속도로 패키지 후가공 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모델이다. Die-Cutting 후 별도의 제품 탈지 작업 없이 In Line으로 완제품 생산이 가능하므로 노동력 절감/생산력 향상/작업 공간의 확보를 통해 보다 스마트한 후가공 생산관리에 유리하다.
    Expertfold 접착기는 분당 최대 450m/m의 속도로 접착 작업이 가능하며, 조작성의 우수함과동시에 타브랜드와는 비교 불가한 품질 및 생산성을 제공한다. 또한 BOBST에서만 제공 가능한 ACCUBRAILLE(점자인쇄), ACCUCHECK(인라인 품질검사), CARTONPACK(자동포장장치)등 여러가지 옵션을 통한 원패스 작업이 가능한 것 또한, BOBST만이 가진 강점 중 일부이다.
다이컷팅기, 접착기 외에도 시간당 7,500매를 작업할 수 있는 BOBST의 금박기 VISIONFOIL 모델까지 후가공 라인업의 전반적인 모델을 일진PMS㈜와 BOBST가 협력하여 지원하고 있다.


 



Die-cutting 작업을 위한 목형은 Die-cutting기 못 지 않은 정밀도와 내구성이 요구되는 소모품 중 하나이다. 장시간 반복적인 작업이 이루어지는 Die-cutting기 내부에서 정밀도와 목형의 내구성은 생산성과 직결되는 중요한 부분이다.
Marbach 목형은 가볍고 안정적인 Blanking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높은 정밀도와 강한 내구성으로, 타목형에 비해 작업성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Ergosa>                                                             <MFA>


자동화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인쇄생산현장에 순차적인 도입이 필요시 되고 있는 상황에서 IMPACK의 자동포장기계는 생산현장의 자동화시스템 구축에 한발 나가가는 디딤돌 역할을 하고 있다.
IMPACK의 ERGOSA 자동포장기계는 인력은 최소화하면서 생산 속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여 박스 정리 및 수거로 인한 생산 중단 시간을 감소시켜 생산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작업자가 수동으로 진행하던 포장작업을 자동 포장기로 대체함으로 인해 직접적 노동력을 감소하여 안전한 생산 현장을 유지관리 할 수 있으며, 작업 진행이 원활하게 이뤄짐으로 인해, 작업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어떠한 접착설비에도 호환 설치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기존 설비 현장에 IMPACK포장기 설치가 가능하므로 투자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자동화시스템/스마트팩토리가 가속화되는 패키지 생산현장에 가장 적합한 IMPACK의 자동포
장라인에 대해 일진PMS㈜는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컨설팅 및 설비 제안을 하고 있다.






<ML Princess 가습기 제품 및 설치 사진>
생산현장의 생산성 향상에 집중하는 것을 뛰어 넘어, 현재는 보다 안전한 사업 현장, 쾌적한 공장 환경이 요구되고 있는 상황이다. 더불어, 인쇄업계에서는 품질을 위한 습도 조절과 함께 작업자의 근무환경에 대한 관리도 필수 사항이 되고 있다. 이에 일진PMS㈜는 2010년부터 항습 관리 브랜드 Condair 가습기를 취급하여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72주년이 되는 Condair는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가습기 제조업체이다. 직접분사 방식부터 덕트를 통한 간접분사 방식 등 가습에 관련된 모든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ML PRINCESS모델은 중, 대형 규모의 인쇄소에 적합한 가습시스템으로, 별도의 컴프레셔가 필요 없는 고압펌프방식을 채용하여 3kW미만의 적은 전력으로 70bar이상의 압력을 낼 수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HACCP인증을 취득한 가습기 제품으로서 분사되기 전, 수중의 박테리아를 제거 후 가습 되는 방식으로 생산 현장의 작업자의 인체에도 해롭지 않게 설계되었다.
Condair의 ABS3모델은 소규모 인쇄소에 적합한 가습시스템으로, 원심분리방식을 사용한 Condair만의 특화된 가습 방식으로 시간당 6.5리터의 물을 공기중에 분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직수를 연결하여 물을 보충하므로 수고가 필요 없으며, 벽 장착이 가능하여 공간효율이 탁월한 것이 장점이다.
 
일진PMS㈜는 KOMORI, BOBST, MARBACH, IMPACK, CONDAIR 와 같은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 및 공급함으로써 한국 인쇄업계 성장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일진PMS㈜는 국내 인쇄업계가 요구하는 새로운 ITEM에 대한 개발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것이며, 어려운 경기 상황에도 고객과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지원해 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