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일진PMS가족은
  고객님의 소망 하나하나를 이루는데,
    커다란 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보도자료

Best Business Partner "ILJIN PMS"

성공비지니스를 위한 선택! 고객의 발전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등록
2020년 일진PMS(주) 올해의 대표 아이템 NS40
관리자
2020-03-06 11:40:53 / 390
첨부파일 첨부파일 NS40 전제 이미지.jpg
첨부파일

2020년 일진PMS㈜의 올해 대표 아이템
KOMORI Digital Printing Impremia NS40

KOMORI 한국 총판대리점인 일진PMS(주)(박경재 회장)가 선정한 2020년 올해의 대표 아이템은 Digital Printing Impremia NS40이다. 옵셋인쇄와 디지털인쇄가 동시 생산력을 발휘할 때, 효율성을 보다 극대화할 수 있도록 출판/상업인쇄 시장과 패키지인쇄 시장에 다양한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도록 2020 drupa를 시작으로 출시 판매 예정이다.
 
<KOMORI Digital Printing NS40>
KOMORI는 1920년 창립 이후 약 100여년에 걸쳐 인쇄업계 발전을 위해 품질향상/생산력강화/자동화 기능 등 다양한 기술력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지폐인쇄기, 윤전기, 옵셋인쇄기, 재단/도무송/탈지 외 다양한 인쇄 관련 Lineup을 구축함과 동시에 디지털 인쇄기 개발에도 집중 한 결과, T3절 Impremia IS29에 이어, 대국전(1,050 x 750 mm) Impremia NS40을 2020 drupa에서 기술 오픈 및 출시할 예정이다.
 
<Impremia NS40의 기술력>
Landa사의 Nanography기술을 채용한 대국전 디지털인쇄기로서 일반 인쇄 4color(CMYK) Type과 패키지인쇄 대응이 가능한 7color(+BV, G, O), Coater Type으로 선택이 가능한 양면디지털 인쇄기이다. 인쇄속도는 편면6,500sph/양면3,250sph, 인쇄용지 두께는 편면 0.06-0.8 mm에서 양면 0.06-0.6 mm까지 인쇄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인쇄원단에 즉시 잉크를 올리는 Aqueous Inkjet 방식과는 달리 Landa NanoInk®를 사용하여 블랑켓에 전사 – 원단에 인쇄하는 방식으로서, KOMORI가 가진 옵셋기술력이 더 해져 기존 디지털인쇄기 유저와 옵셋인쇄기 유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디지털인쇄기 모델이다.
아울러, 다양한 원단에 보다 폭넓은 인쇄물 대응이 가능하도록 NanoInk가 가진 잉크의 특징을 살려 보다 선명하고 높은 품질의 인쇄물 생산이 가능하다.
 
 
<고객의 고민으로부터 새로운 솔루션 제안으로>
옵셋인쇄와 디지털인쇄 시장 변화에 대한 고객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것은 장비공급사의 역할 중 하나이다. 한국만이 아닌, 전세계 인쇄업에 종사하고 있는 인쇄인들의 고민 중 하나는 급속한 디지털화에 의한 Paper Less 현상으로 기존 인쇄물량은 감소하고 소량 다품종으로 변화하는 가운데, 옵셋인쇄와 디지털인쇄, 어느 한쪽만을 고집하기에는 유지관리비용 부담, 생산성 보장, 요구 납기 대응, 이 모든 것들이 현재 인쇄업계 종사자들의 가장 큰 해결 과제일 것이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KOMORI Impremia NS40은 일본의 인쇄 현장에서 필드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옵셋인쇄기와 디지털인쇄기 NS40를 병행한 인쇄 현장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출판/상업인쇄와 패키지인쇄 시장에서 요구하는 새로운 Solution을 제공하고 지원해 나갈 것이다.